기사상세페이지

[스페인] 시드택(Seedtag), IAB UK로부터 골드 스탠다드 2.0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2.03.04 15: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54.jpg
    ▲인터넷 광고국 UK(Internet Advertising Bureau UK) [출처=홈페이지]

     

    유럽 및 중남미 지역 문맥광고 선도 기업인 시드택(Seedtag)에 따르면 인터넷 광고국 UK(Internet Advertising Bureau, 이하 IAB UK)로부터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 2.0(이하 GS 2.0) 인증을 획득했다.

    IAB UK의 GS 2.0 인증은 업계 간 투명성 증대, 소비자 데이터 사용의 표준화, 디지털 광고 업계의 개인 정보 보호 문제 해결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골드 스탠다드는 페이스북(Facebook), 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포함해 엄선된 최고의 기업에 수여되는 영국 디지털 광고 표준에서 가장 권위가 있는 인증이다.

    시스택은 브랜드의 안전 및 사기 방지에 대한 최고 수준의 글로벌 표준 인증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엄격한 인증 프로세스에 참여했다. GDPR(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및 ePrivacy Law 준수 지원, 브랜드 안전성 유지 등이 포함됐다.

    이 프로젝트는 게시자와 광고주가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생태계의 투명성을 높여 자신들의 광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권한이 있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하고 유연하며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

    시드택의 문맥 AI LIZ® 및 Seedtag LAB를 포함한 전체 스택 문맥별 광고 제품군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다.

    문맥 광고는 방해를 덜 받고 페이지와의 연관성이 높아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좋은 광고 연합(Coalition of Better Ads)의 좋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s)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조직의 문맥 광고 제품군은 광고주들이 GDPR 및 ePrivacy laws을 준수하면서 원하는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게 한다.

    시드택은 2021년 12월 TAG(Trustworthy Accountability Group)로부터 TAG 브랜드 안전 인증 가이드라인 버전 2.0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받았다.

    이 가이드라인은 디지털 광고의 무결성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업계의 가장 크고 광범위한 브랜드 안전 프로그램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