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방글라데시] 방글라링크(Banglalink), 정보 보안에 대한 국제 표준 ISO27001:2013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1.10 16: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Banglalink mangement.jpg
    ▲ 방글라링크(Banglalink) 임원직 [출처=홈페이지]

     

    방글라데시 디지털 통신서비스 선도 공급기업 중 하나인 방글라링크(Banglalink)에 따르면 정보 보안에 대한 국제 표준 ISO27001:2013 인증을 획득했다.

    ISO 인증은 테스트, 감사, 인증 분야에서 세계적 리더인 베리 베리투스(Bereau Veritus)에 의해 진행됐다. 방글라링크의 사이버 보안은 자사 고객에게 양질의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필수적인 노력의 일부분이다.

    따라서 이러한 명성 높은 인증은 자사 조직에서 유지되는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을 반영한 것이다. 방글라데시에서 디지털 운영자로서 방글라링크의 개척자적인 역할을 인정했다.

    방글라링크의 ISO 27001 인증은 자사 고객과 클라이언트, 공급자 등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고의 정보 보안 관리 관행을 따르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는 위험과 사이버 공격을 줄이기 위해 보다 더 효과적인 보안 태세와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갖추는데 도움이 된다.

    ISO27001:2013 인증은 정보 보안 리스크를 관리하는 일련의 정책, 절차, 프로세스, 시스템인 정보보안경영 시스템(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ISMS)의 요구사항을 정의하는 국제표준이다.

    인증 프로세스는 조직이 규제 기준을 충족하고 보안 위반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위험 평가 및 관리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