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맥러드 헬스(McLeod Health), ISO 품질경영시스템(QMS)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2.13 10: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McLeod.jpg
    ▲ 맥러드 헬스(McLeod Health) 건물 [출처=홈페이지]

     

    미국 지역 소유 및 비영리기관 맥러드 헬스(McLeod Health)에 따르면 DNV에 의해 ISO 품질경영시스템(Quality Management System, QMS)에 대한 전체 인증을 획득했다.

    ISO 9001 인증을 통해 내부적으로 직원이 명확하고 일관되게 환자 치료 프로세스를 만들고 특정 품질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을 받은 것이다.

    외부적으로 보험사 및 규제 기관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병원이 규율과 투명성을 갖지고 품질 향상을 추구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ISO 인증을 수행한 DNV(DNV Healthcare USA Inc.)는 글로벌 독립 인증 및 보증, 위험관리 제공기업이다. 주로 의료 인증 및 병원인증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맥러드 헬스는 1906년 설립된 비영리 조직으로 900명 이상의 의료진과 2900명 이상의 면허가 보유한 간호사의 지원을 받고 있다.

    맥러드는 7개의 병원과 3개의 건강 및 피트니스센터, 스포츠 의학 및 외래 환자 재활센터, 호스피스 및 가정 건강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호스피스 및 행동 건강을 포함한 988개의 허가된 병상을 운영한다. 18개 카운티 지역에 걸쳐 약 1만5000명의 팀과 90개 이상의 의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