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카타르] UDC, 5개의 ISO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2.16 10: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Qatar Doha.jpg
    ▲ 카타르 도하 [출처=트위터]

      

    카타르 UDC(United Development Company)는 자사 품질경영시스템(QMS)을 포함한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설정한 표준에 부합함을 입증하는 5개의 ISO 인증을 획득했다.

    UDC가 획득한 5개의 인증은 ISO 9001 품질안전경영시스템(QMS),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EMS),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OHSMS), ISO 27001 정보보안경영시스템(ISMS), ISO 22301 업무연속성경영시스템(BCMS) 등이다.

    ISO 인증은 국제인증기관인 영국표준협회(British Standards Institution, BSI)의 감사 후 획득했다. 획득한 인증 표준은 다수의 품질 경영, 효율성, 안전, 지속가능성 원칙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펄 아일랜드(The Pearl Island)의 UDC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 로노티카(Ronautica), HDC(Hospitality Development Company) 등에 적용된다. UDC의 기능이 국제 ISO 표준에 맞춰지면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일관되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따라서 매년 ISO 감사를 통해 인증을 갱신할 수 있는 것은 UDC의 변함없는 약속을 의미한다. 내부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모든 수준에서 운영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음을 증명받은 것이다.

    또한 UDC와 펄 아일랜드(The Pearl Island)는 효과적인 계획의 업데이트, 제어, 배포가 가능한 복원력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경영시스템과 전략 구현을 인증 받은 카타르 최초의 개발자 및 커뮤니티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