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전자제품 재활용업체 S3(S3 Recycling Solutions), R2v3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3.21 12: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R2v3.jpg
    ▲ SERI(Sustainable Electronics Recycling International) [출처=홈페이지]

     

    미국 테네시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전자제품 재활용업체 S3(S3 Recycling Solutions)에 따르면 스프링필드에 있는 자사 7만5000 평방 피트의 창고시설에 대한 R2v3 인증을 획득했다.

    S3가 획득한 R2v3인증은 기술 자산을 책임감 있게 재활용하기 위해 적절한 프로세스, 안전 조치 및 문서 준수하도록 보장하고 있다.

    R2v3는 워싱턴에 기반을 둔 SERI(Sustainable Electronics Recycling International)의 R2 표준의 업데이트된 버전이다. 업데이트된 R2 표준은 전자 제품 환경, 고객 요구, 규제 환경 등의 변화를 반영한다.

    R2v3 요구 사항은 데이터의 재사용 및 보호에 대한 강조, 데이터 보안 제어, 작업의 품질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한 테스트, 수리, 재사용 작업을 위한 제어 등을 강화했다.

    또한 R2v3는 다운스트림 공급업체를 통한 자재의 흐름을 관리하기 위한 요구 사항 및 건강과 안전 환경에 대한 요구사항을 강화했다.

    R2v3의 엄격한 요구 사항은 조직의 성숙도를 높이고 있으며 북미 전역의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S3는 R2v3 인증외에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QMS) 인증을 획득했으며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EMS),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유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