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인플럭스데이타(InfluxData), ISO/IEC 27001:2013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3.28 10: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Influxdata.jpg
    ▲ 선도적 시계열 플랫폼 인플럭스디비(InfluxDB) 크리에이터 인플럭스데이타(InfluxData) [출처=홈페이지]

     

    미국 인플럭스데이타(InfluxData)에 따르면 정보 보안 경영 시스템(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s, ISMS)에 대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표준인 ISO/IEC 27001:2013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 범위는 기본적인 인플럭스디비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제품 운영을 지원하는 ISMS로 구성된다. 개인 식별 정보보호를 위한 ISO/IEC 27018:2019 준수도 포함된다.

    또한 ISO 27001 인증 획득은 업계에서 인정받은 IT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인플럭스데이타의 노력을 입증한 것이다.

    인증은 콜파이어(Coalfire)로부터 광범위한 감사 프로세스를 거친 후 받았다. 콜파이어는 ANAB(ANSI National Accreditation Board) 및 UKAS(United Kingdom Accreditation Service)로부터 경영시스템에 대해 승인을 받은 인증기관이다.

    인플럭스데이타는 SOC 2 Type I과 Type II 준수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있다. 선도적 시계열 플랫폼 인플럭스디비(InfluxDB) 크리에이터다.

    19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인플럭스디비를 사용해 모든 규모에서 모든 시계열 데이타를 수집, 저장, 분석하고 있다.

    개발자는 타임스탬프가 있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쿼리 및 분석해 새로운 통창력을 발견, 해석, 공유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