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목)

  • 구름많음속초22.0℃
  • 맑음15.6℃
  • 구름많음철원16.6℃
  • 구름많음동두천17.4℃
  • 구름조금파주17.1℃
  • 구름조금대관령14.5℃
  • 맑음춘천16.8℃
  • 맑음백령도16.3℃
  • 맑음북강릉22.3℃
  • 구름조금강릉21.9℃
  • 맑음동해19.3℃
  • 맑음서울17.0℃
  • 맑음인천15.8℃
  • 맑음원주17.2℃
  • 맑음울릉도15.7℃
  • 맑음수원16.7℃
  • 맑음영월14.7℃
  • 맑음충주16.0℃
  • 맑음서산16.7℃
  • 맑음울진16.5℃
  • 맑음청주17.6℃
  • 맑음대전17.6℃
  • 맑음추풍령16.8℃
  • 맑음안동14.1℃
  • 맑음상주17.7℃
  • 맑음포항17.2℃
  • 맑음군산17.4℃
  • 맑음대구17.4℃
  • 맑음전주18.3℃
  • 맑음울산17.3℃
  • 맑음창원18.5℃
  • 맑음광주17.5℃
  • 맑음부산17.8℃
  • 맑음통영16.8℃
  • 맑음목포17.2℃
  • 맑음여수16.2℃
  • 맑음흑산도17.3℃
  • 맑음완도18.9℃
  • 맑음고창17.6℃
  • 맑음순천17.6℃
  • 맑음홍성(예)18.1℃
  • 맑음16.1℃
  • 맑음제주18.7℃
  • 맑음고산16.0℃
  • 구름조금성산19.2℃
  • 맑음서귀포18.7℃
  • 맑음진주17.0℃
  • 맑음강화16.1℃
  • 맑음양평15.2℃
  • 맑음이천17.5℃
  • 구름조금인제16.2℃
  • 맑음홍천15.8℃
  • 맑음태백17.3℃
  • 맑음정선군16.7℃
  • 맑음제천15.4℃
  • 맑음보은15.8℃
  • 맑음천안17.4℃
  • 맑음보령17.0℃
  • 맑음부여16.6℃
  • 맑음금산16.2℃
  • 맑음17.4℃
  • 맑음부안18.0℃
  • 맑음임실17.6℃
  • 맑음정읍19.2℃
  • 맑음남원16.3℃
  • 맑음장수17.3℃
  • 맑음고창군18.3℃
  • 맑음영광군18.1℃
  • 맑음김해시17.2℃
  • 맑음순창군17.1℃
  • 맑음북창원18.3℃
  • 맑음양산시18.1℃
  • 맑음보성군19.4℃
  • 맑음강진군18.5℃
  • 맑음장흥18.8℃
  • 맑음해남18.9℃
  • 맑음고흥18.3℃
  • 맑음의령군16.4℃
  • 맑음함양군19.2℃
  • 맑음광양시17.9℃
  • 맑음진도군17.8℃
  • 맑음봉화15.3℃
  • 맑음영주14.5℃
  • 맑음문경16.0℃
  • 맑음청송군16.2℃
  • 맑음영덕18.8℃
  • 맑음의성16.4℃
  • 맑음구미18.0℃
  • 맑음영천16.5℃
  • 맑음경주시18.4℃
  • 맑음거창16.8℃
  • 맑음합천17.0℃
  • 맑음밀양17.5℃
  • 맑음산청18.9℃
  • 맑음거제18.3℃
  • 맑음남해16.6℃
  • 맑음17.4℃
기상청 제공
표준뉴스 로고
[스페인] 시드택(Seedtag), IAB UK로부터 골드 스탠다드 2.0 인증 획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시드택(Seedtag), IAB UK로부터 골드 스탠다드 2.0 인증 획득

54.jpg
▲인터넷 광고국 UK(Internet Advertising Bureau UK) [출처=홈페이지]

 

유럽 및 중남미 지역 문맥광고 선도 기업인 시드택(Seedtag)에 따르면 인터넷 광고국 UK(Internet Advertising Bureau, 이하 IAB UK)로부터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 2.0(이하 GS 2.0) 인증을 획득했다.

IAB UK의 GS 2.0 인증은 업계 간 투명성 증대, 소비자 데이터 사용의 표준화, 디지털 광고 업계의 개인 정보 보호 문제 해결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골드 스탠다드는 페이스북(Facebook), 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포함해 엄선된 최고의 기업에 수여되는 영국 디지털 광고 표준에서 가장 권위가 있는 인증이다.

시스택은 브랜드의 안전 및 사기 방지에 대한 최고 수준의 글로벌 표준 인증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엄격한 인증 프로세스에 참여했다. GDPR(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및 ePrivacy Law 준수 지원, 브랜드 안전성 유지 등이 포함됐다.

이 프로젝트는 게시자와 광고주가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생태계의 투명성을 높여 자신들의 광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권한이 있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하고 유연하며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

시드택의 문맥 AI LIZ® 및 Seedtag LAB를 포함한 전체 스택 문맥별 광고 제품군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다.

문맥 광고는 방해를 덜 받고 페이지와의 연관성이 높아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좋은 광고 연합(Coalition of Better Ads)의 좋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s)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조직의 문맥 광고 제품군은 광고주들이 GDPR 및 ePrivacy laws을 준수하면서 원하는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게 한다.

시드택은 2021년 12월 TAG(Trustworthy Accountability Group)로부터 TAG 브랜드 안전 인증 가이드라인 버전 2.0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받았다.

이 가이드라인은 디지털 광고의 무결성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업계의 가장 크고 광범위한 브랜드 안전 프로그램이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