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PHMSA, 미국 법률과 다수의 국제 표준간 조화를 위해 위험물 규정(HMR)을 개정

기사입력 2022.08.01 23: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phmsa.jpg
    ▲ 파이프라인 및 위험물 안전국(Pipeline and Hazardous Materials Safety Administration, PHMSA) 홈페이지

     

    미국 파이프라인 및 위험물 안전국(Pipeline and Hazardous Materials Safety Administration, PHMSA)에 따르면 2022년 7월 26일 미국 법률과 다수의 국제 표준간 조화를 위해 위험물 규정(Hazardous Materials Regulations, HMR)을 개정했다.

    이 규정은 캐나다의 위험물 운송 규정과 더 잘 일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HMR은 캐나다의 위험물 운송 규정(Transportation of Dangerous Goods Regulations, TDG Regulations)에 의해 발급된 임시 인증서에 따라 미국 내 위험물의 고속도로 또는 철도 운송을 허가하도록 개정했다.

    PHMSA는 의약품 공급, 배터리, 각종 제조에 사용되는 부품을 포함해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위험 물질의 수송을 간소화시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화주들이 더 효율적으로 상품을 포장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또한 의료, 제조 및 기타 용도의 필수재인 가스 운송에 사용되는 압력 용기의 제조, 사용 및 인증에 대한 업데이트된 표준이 포함된다.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리튬 배터리의 운송에 대한 업데이트된 요구 사항뿐 아니라 소형 가스, 연료 전지 카트리지의 재활용 또는 폐기를 위한 개선된 프로세스도 포함된다.

    운송 중 위험 물질의 지연과 중단을 줄이기 위한 업데이트된 포장 시공 규정, 동물 실험의 만연을 줄이기 위한 동물 친화적인 대체 위험 테스트의 사용 촉진 등이 포함됐다. 1994년 이후 PHMSA는 2년마다 열리는 프로세스의 일종으로 몇 년 마다 국제 일치화 업데이트를 발행해 왔다.

    위험물 운송 모델 규정에 관한 유엔(UN)의 권고안, 국제 해상 위험물 코드, 항공기에 의한 위험물 안전 운송을 위한 국제 민간항공기구의 기술 지침 등이 포함된 다양한 국제 표준 제정기구와 일치하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다.

    backward top home